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원/진주 여행] 임진각식당, 여좌천 로망스다리, 플랜비, 빠렛토식당
    카테고리 없음 2022. 5. 5. 21:27

    아는 동생을 만나러 오랜만에 창원에 들렸답니다.

    동생에게 맛집 추천을 부탁했는데 창원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집 

    "임진각 식당"을 추천해주더라고요

    제가 국밥을 진짜 좋아하는데 기대 만땅하고 들어갔습니다.

    가격대가 좀 비싸긴 하지만 먹는데 쓰는돈이 아끼지 않는 주의라서 바로 먹으러 출발하였습니다.

    임진각식당은 소고기국밥 + 석쇠소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임진각식당>

    https://place.map.kakao.com/8059361

     

    임진각식당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515 1~2층 (팔용동 198-19)

    place.map.kakao.com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515 1~2층

    매일 : 11:00 ~ 21:00

    전화번호 : 055-296-9292

     

    점심시간부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ㅠㅠ 

    다행히 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메뉴는 국밥과 소불고기 + 음료를 먹을 수 있답니다

     

    소국밥 9,000원

    소불고기 (17,000원 300g)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는 약간 매운맛에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그런 돼지국밥을 좋아하는데

    임진각에서 먹었던 소국밥은 조금 싱거운 편에 속해있으며 자극적인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잘맞을 것 같아요 고기의 질도 괜찮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벚꽃이 좀 지긴했지만 여좌천 로망스다리도 방문했어요

    <여좌천로망스다리>

    https://place.map.kakao.com/25036328

     

    여좌천로망스다리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좌동 217

    place.map.kakao.com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좌동 217 

    마지막 방문했을때와 어떻게 달라졌나 궁금하기도 하고 만개한 꽃들의 모습이 보고 싶어서 

    방문하였습니다. 벚꽃이 조금 지기는 했지만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좌천에서 꽃구경을 실컷 즐겼답니다~~

    무궁화호옆으로 진해 경화역 군항제 홍보관이 있었어요

    시간 여유로우신분들은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작은 공간이지만 가볼만한 곳, 역사, 진해군항제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핫플레이스를 모은곳을 찍어보았어요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과 여좌천로망스다리가 눈에 띄네요

    사람들이 찍은 사진 공모전을 한거같은데

    정말 이쁘지 않나요??

    진해 경화역은 이 시기엔 빠지지 않고 방문하지는 곳이죠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고 예쁜 풍경때문에 더 찾는거 같아요

    벚꽃을 보기로 가장 유명한장소 4곳이 있네요

    1. 여좌천로망스다리

    2. 제황산공원

    3. 경화역

    4. 해군사관학교

     

    위4곳을 다가봤는데 진짜 이뻐요~~

    진해군항제 유래도 알게되었답니다.

    1박2일 촬영도 왔다갔네요!!

    특히 아이들이 이쪽은 더욱 좋아해서 사진촬영을 하고 가시는것을 볼수있었어요

    이제 많이 걸었으니 목도 마르고 좀 쉴려고 카페를 찾았어요

    <플랜비>

    https://place.map.kakao.com/988620559

     

    플랜비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희로 146 2층 (경화동 1007-14)

    place.map.kakao.com

    바다가 정말 잘보여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진짜 여기는 바다뷰 맛집이었어요

    음료와 케이크 이런게 소확행 아니겠습니까?

     

    <빠렛토식당>

    https://place.map.kakao.com/702526249

     

    빠렛토식당

    경남 창원시 성산구 외동반림로248번길 3 (용호동 56-8)

    place.map.kakao.com

    창원 가로수길이라 불리는 곳에 있어요

    가성비는 별로였지만 맛은 있었답니다

    일본 퓨전 가정식 식당이에요!!

    인테리어는 굉장히 아기자기하네요

     

    저희는 연어덮밥 2개를 시켰답니다.

    늦은 저녁이기도 하고 한상은 너무 양이 많아보여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크림 오므라이스를 먹고싶었는데 품절이더라고요ㅠㅠ

     

    창원 가로수 길 맛집 일본 퓨전 가정식

    빠렛토식당

    특식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한다면 좋은 식당이네요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