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카페꼼마 합정점
    맛집 및 카페 2021. 9. 17. 15:08

    요즘 출근을 합정으로 하고있습니다. 

    점심에 맛나게 먹고 근처를 걷다가 발견한 카페!!

    카페꼼마입니다.

    문학동네출판사에서 운영하는 북카페입니다.

    저는 처음가봤는데 되게 만족스러웠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05540735

     

    카페꼼마 합정점

    서울 마포구 포은로 49 (합정동 441-35)

    place.map.kakao.com

     

    • 매일 10:00 ~ 21:00
    • 서울 마포구 포은로 49 (우)04020

    건물외관을 아이폰 한컷에 담아내지못했네요 엄청크고 6층까지있습니다.

    파란색과 하얀색 조화로 건축되었어요 

    사각창이 눈에 띄는데 블록을 쌓아놓은듯한 느낌이에요

     

    몰랐는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카페꼼마, 맛있는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빵도 팔아요~~

    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책도 보는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이게 이달의 책인데 

    이달의 책을 카페꼼마에서 구매하시면 무료커피쿠폰을 준답니다!!

     

    코시국이라서 QR체크도 해주고요...

    층별로 거리두기 인원제한이 있답니다

    커피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죠??

    그런데 음료를 구입하면 책들을 마음대로 읽을 수 있답니다!!

    책이용로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카페인을 즐겨 먹지 않아서 초코라떼를 시켰는데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 카페에서 파는 초코라떼보다

    훠워워워월씬 찐해서 좋았어요!!

    저는 매우 강추합니다

     

    출처 : https://www.munhak.com/bookclub/event_view.php?id=66 

     

     

    아참 혹시 문학동네출판사 멤버십 카드가 있으신가요??

    제가 아는 지인분은 위 카드가 있어서 커피음료한정 50% 할인을 받았답니다

    참고하세요!!!!

    • 6층 : 루프탑
    • 5층 : 카페 
    • 4층 : 베이커리랩으로서 따로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었어요
    • 3층 : 커피랩으로서 따로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었어요 
    • 2층 : 카페 
    • 1층 : 커피, 빵을 사먹을 수 있어요 
    • 지하1층 : 책장이 있고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나중에 혼자와서 책읽으려고욬ㅋ 

    자 1층부터 시작해서 6층까지 투어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층 베이커리 랩인데 요기서 빵을 직접 구워서 판답니다~~

    점심먹고 난 직후라서 사먹어 보지는 않았지만

    진열된 빵을 보니 맛있어 보였어요

    아 1Q84가 문학도엔 출판사에서 나온 책이였군요...

    몰랐네욬ㅋㅋㅋㅋㅋㅋㅋ

    책장중에 제가 읽었던 책이 있어서 한번 찍어보았답니다

    방학 때 흥미롭게 읽었던 책인데 줄거리가 일도 기억이 안나네요

    이게 소설책의 단점같아요 읽었을 때는 엄청 재밌게 읽었는데

    막상 시간 지나고 난후에는 남는게 없는?? 마치 드라마 보는거랑 똑같아요ㅠㅠㅠㅠㅠㅠ

    소설같은거는 읽고나서 독후감처럼 기록을 해놔야겠어요

    "기억보단 기록을"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이런 카페를 처음와서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책들 엄청나죠??

     

    지하1층 책들 어마어마하죠??

    빽빽하게 있는 책들과 

    편안하게 책도 읽을 수 있게 소파자리도 있답니다!!

    코시국이라 한칸씩 띄어서 자리에 앉을 수 있답니다

    지하부터 5층까지 구경은 끝났고

    풍경보러 루프탑으로 가실까요??

    출근해서 점심먹고 카페간거였는데

    이날 루프탑에서 풍경 보고 반차 쓰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진짜 하늘 이뻤는데 하늘을 제대로 담아내지 못한 느낌이네요

    북한산이 보여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Designed by Tistory.